create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관리자access_time 2020.05.28 11:13visibility 1096
수 신 : 부산캠퍼스 전체 교직원 및 조교
1. 관련 : 총무 제2020-722(2020.05.08.)호 “[재난대응본부]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 비상체제 운영계획 안내-7판”
2.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확산 방지 및 원활한 대면수업을 위해 2020년 5월 11일부터 교내 출입 교직원 및 학생은 본교 자가진단앱에서 자가진단 후‘등교가능’판정시에만 등교토록 알려왔습니다. 부산캠퍼스에서도 5월 28일(월)부터 아래 대상자에 대해서 교내 출입 점검을 전면 실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자가진단앱 설치 및 출입 여부
가. 시행기간: 2020. 5. 28.(목)부터 별도 안내시까지
나. 대 상 자: 의과대학(본동) 출입 교/직원 및 조교, 연구원, 학생(현재 시행 중)
다. 자가진단앱 설치: https://ijis.inje.ac.kr/covid19/main.aspx (붙임 사용설명서 참조)
라. 자가진단 방법 및 조치
1) 건물 출입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의무(미착용시 출입 불가)
2) 교직원 및 학생은 본인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자가진단 후 출입 및 등교가능 화면을 입구 발열 점검자에게 제시하고, 발열 점검 후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
2) 휴대전화 미소지자는 입구에 비치된 ‘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 자가 진단 체크서’를 입구 발열 점검자에게 제출하고, 발열 점검 후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
3) 외부인의 경우 문진표 작성 후 발열 점검하며,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
4) 대상자들은 시행기간 동안 자가진단앱에서 자가진단 후 출입가능 판정시에만 출입 허용
5) 출입불가 판정시, 교직원은 부서장/기관장에게 통보 후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통보 후 절차에 따라 공결 등 후속처리
4. 각 부서에서는 외부인 출입을 자제하여 주시고, 교직원 중 출입 후 발열, 기침 등 의심증상 발현시 부산백병원 선별진료소로 방문하도록 안내 바랍니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