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관리자access_time 2023.09.05 15:38visibility 227
2023학년도 2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직계자녀 · 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(부)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1.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(제출서류 포함) 제출: 2023. 09. 11(월) ~ 09. 22(금) 17:00까지
※ 2023학년도 2학기 기 신청자(1차신청)는 추가 신청 및 서류제출 불필요.
2. 서류 제출 장소: 소속 학과(부) 사무실
- 제출 방법: 직접방문제출, 우편제출(등기우편발송 가능,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)
※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제출해야 함.
3. 신청 대상: 2023학년도 2학기 재학(예정)생 중 해당 장학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
장학명
자격 기준
제출 서류
직계자녀
장학
- 학교 법인 인제학원 / 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 대상(퇴직한 경우 수혜자격 상실)
- 직전학기 성적 기준 없음
- 재직증명서(2023년 9월 이후 발급 분)
-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(최근 3개월이내 발급 분)
보훈장학
- 보훈(본인), 보훈(자녀), 보훈(배우자)
- 직전학기 성적 1.88/4.5 이상(보훈 자녀만 해당)
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(※ 신규자만 신청)
2인이상재학
- 당해 학년도 학기에 직계가족 2인 이상 학부 학생이 동시 재학 중인 학생 중 1명이 신청
- 직전학기 성적 2.5/4.5이상(성적 미달자 신청 시 지급 불가)
* 신입생 및 편입생은 직전학기 성적 미적용
- 신청 학생의 등록금 50%(다만, 등록금 초과 불가)
- 해당 학생들의 재학증명서 각 1부(2023년 9월 이후 발급 분)
※ 초과학기 재학생 장학금 지급 불가
4. 신청 방법: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①학사정보 → ② 장학정보 → 장학신청 → ③ 신규 버튼(중요!) → ④ 신청 장학 구분 → 신청 장학 종류 선택 → ⑤~⑤-2 대상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→ ⑥ 신청 → 신청서 출력 → 관련 증빙서류 첨부하여 학과(부) 사무실로 제출
* 해당 항목 기재 사항(연락처 등)을 빠짐없이 기재하시어 장학금 수혜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십시오.